• 모두의라이더 가입후 가입인사작성시 +500포인트를 지급합니다. 포인트는 "모두의라이더" 활동에 사용이 가능합니다.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
  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검색

음주운전에 20대 배달기사 숨져…이틀새 3명 사상 / KBS 2022.05.16.

모두의라이더 모두의라이더
8 0 1
유튜브주소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8sm_39bcXr0

 

 

제주에서 음주운전 차량에 20대 배달기사가 치어 숨지는 등  사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.  경찰은 거리두기 해제 여파로 보고  단속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.  보도에 허지영 기자입니다.

 

 [리포트]

 

 밤 깊은 시각, 제주시의 한 교차로.

 

 오토바이 한 대가  교차로에 들어서자마자, 옆 차로에서 달리던 승용차 한 대가 순식간에 들이받습니다.

 

 [김점순/목격자 : "쾅 하는 소리가 나는 거야. 그래서 사고 났다. 누가 나는 집을 박은 줄 알았어. 내다보니까, 사고가 났더라고 여기서."]

 

 오늘 새벽 2시 20분쯤 20대 운전자가 몰던 승용차가 오토바이를 들이받았습니다.

 

 승용차는 이어 중앙선을 넘어 마주오던 다른 오토바이와도 충돌했습니다.

 

 보시는 것처럼 사고가 난 또 다른 오토바이는 이렇게 내부 부품이 훤히 들여다보일 정도로 심하게 파손됐습니다. 

 

 이 사고로 24살 배달기사 A 씨가 숨졌고, 35살 배달기사 B 씨가 다쳤습니다.

 

 경찰 조사 결과 승용차 운전자는 제주서 '한 달 살이'하던 20대 관광객으로, 당시 면허 정지 수준의 음주 상태였습니다.

 

 어제(그제) 새벽에도 서귀포시 서귀동의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한 27살 남성이 몰던 승용차에 50대 여성 보행자가 치여 숨지는 등 사고가 잇따랐습니다.

 

 [오승익/제주경찰청 안전계장 : "경찰 기동대 등 최대한의 경력을 투입해서 시내권뿐만 아니라 읍면지역까지 음주 단속을 한층 더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."]

 

 제주에서 거리두기가 해제된 뒤 적발된 음주운전은 149건으로,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%가량 늘었습니다.

 

 KBS 뉴스 허지영입니다.

 

 촬영기자:신비오/화면제공:시청자  

 

▣ KBS 기사 원문보기 : http://news.kbs.co.kr/news/view.do?nc...

 

▣ 제보 하기

◇ 카카오톡 : 'KBS제보' 검색

◇ 전화 : 02-781-1234

◇ 홈페이지 : https://goo.gl/4bWbkG

◇ 이메일 : kbs1234@kbs.co.kr

 

#제주 #배달기사사망 #단속강화

신고공유스크랩

댓글 1

댓글 쓰기
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
에디터 모드

신고

"님의 댓글"

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?

댓글 삭제

"님의 댓글"

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공유

퍼머링크